▲ 3사단 장병이 강원도 철원 지역에 거주하는 6·25 참전용사의 자택을 방문해 햅쌀을 전달하는 모습

육군 3사단과 35사단, 3포병여단 장병들이 추석을 맞아 6·25전쟁 참전용사의 자택을 방문해 생필품 등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.

오늘(16일) 육군에 따르면 3사단 장병들은 추석을 맞아 지난 12일부터 오늘까지 작전지역인 철원에 거주하는 6ㆍ25전쟁 및 베트남전쟁 참전용사들의 자택을 방문했습니다.

장병들은 참전용사들의 조국을 위한 헌신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, 햅쌀 등 부대에서 준비한 명절선물을 전달했습니다.

35사단 장병들도 추석 연휴를 맞아 참전용사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예우를 다하기 위해 전북특별자치도에 거주하는 참전용사 열다섯 명의 자택을 방문해 감사선물을 전달했습니다.

앞서 3포병여단도 지난 10∼13일 강원도 인제, 양구, 고성 지역 내 6·25 참전용사와 지역 어르신 가정 13곳을 방문해 쌀, 화장지, 라면 등 생필품 위주로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.

(사진=육군 제공, 연합뉴스)

면책 조항: 이 글의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있습니다. 이 기사의 재게시 목적은 정보 전달에 있으며, 어떠한 투자 조언도 포함되지 않습니다. 만약 침해 행위가 있을 경우, 즉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 수정 또는 삭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태그: 정치